본문 바로가기
모든잡다한정보

비주얼팩토리 노트5카드케이스 요거 너무 좋은데요?? 강력추천

by 황금나침반S 2018. 12. 18.
반응형




갤럭시 노트5를 친구에게 받고나서 스마트폰 케이스를 여러군데 알아보고 다양하게 사용을 해봤는데요. 제가 지금까지 사용했던 곳 중에 이곳이 최강이 아닐까 합니다. 그 이유는 일전에 사용하던 제품들 같은 경우 갤럭시 노트5와 잘 맞지 않고 뭔가 모르게 이질감이 느껴지는데 비주얼팩토리 갤럭시 노트5케이스 같은 경우에는 정품 케이스??보다 좋은 느낌이 들더군요. 딱 달라 붙어서 스마트폰인지 케이스인지 구분이 안될 정도니까 말이죠. 버튼 또한 없는 듯 느껴질 정도예요.







기존에 사용하던 스타벅스 범퍼 케이스예요. 좋은 줄 알고 사용했는데 브랜드 외에는 정말 불편하더군요. 일단 스마트폰과 맞지도 않고 안에 들어가는 고무들이 버튼과 맞지가 않아 항상 넣고 빼는데 있어 불편함이 이만저만이 아니였어요. 대충대충 사용한다면 나쁘지 않지만 저한테는 정말 별로였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새롭게 꾸미고자 비주얼팩토리에서 갤럭시 노트5카드케이스를 구매했답니다. 뒷부분이 오픈형으로 되어 있어 카드 수납이 편리하고 거울도 장착할 수 있어서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좋을 듯 하네요.







사진으로 봤을 땐 살짝 뚱뚱한 느낌도 있고 큼지막하지 않을까?? 주머니에 넣고 다니기 힘들텐데?? 무게감도 좀 있을 듯 싶은데라고 생각했는데 장착을 하고 들어봤는데 손에 쏙 들어오고 무게감도 전혀 느껴지지 않더군요. 전에 사용하던 것보다 훨씬 몇 배는 좋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을 빼고 갤럭시 노트5카드케이스를 장착해 줬답니다. 뭔가 모르게 더 고급스러워진 느낌이이예요. 카드 넣는 것또한 편안하더군요. 위로 넣는 것보다 옆으로 열고 닫고를 하니 편안함이 배가 되더군요. 하얀색 부분에다가는 거울을 붙여주시면 된답니다.








카드 넣는 공간이 넉넉하고 2장 까지는 무난하게 들어간답니다. 신분증하고 신용카드 하니씩 넣고 다니면 좋을 듯 해요. 안쪽에는 신분증 자주 사용하는 카드는 윗부분에 넣고 필요시 빠르게 꺼내면 좋습니다.








제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을 말씀드리자면 장착했을 때에 느낌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위 사진에서 보시면 버튼들이 보이시나요?? 외형적으로 많이 나와 있지 않고 케이스라인하고 똑같은데요. 이 느낌이 좋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버튼 누르는 것도 부드럽고 걸리적 거리는 것도 없고 잡고 있을 때 불편함이 없다고 할 수 있겠어요.




솔직히 글로 설명하기 너무 힘드네요. 갤럭시 노트5케이스를 지금까지 다양하게 사용을 해왔지만 이건 진짜 물건이네요. 노트5와 케이스가 한몸이 된 느낌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사용해보신 분들이라면 다들 극찬을 하지 않을까 하네요. 와이프도 저와 똑같은 케이스로 장만 하려고 합니다. 디자인도 고급지고 사용감도 좋기 때문에 와이프까지 하나 해주고 싶거든요. 갤럭시 노트8을 사용하고 있는데 다음 시간에는 갤럭시 노트8케이스를 보여드릴께요. 이것 또한 좋다면 정말 최고라고 극찬을 하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