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주식정보

크루셜텍 흡입형 약물투여기 GMP 인증이 뭐길래?

by 황금나침반S 2022. 1. 19.
반응형

관리종목이고 차트가 영..씁쓸해서

안보고 있었는데

크루셜텍이 오늘도 또 상한가를 가서

뭐 때문인가 궁금해서 찾아보았는데요

먼저 크루셜텍은 IOT 사물인터넷

센서전문기업이며 지문인식 모듈, 스마트폰용 부품을

주로 생산하고 있다고 해요

근데?? 갑자기 약물투여기를??

왜?? 의료기기를 신사업을 했을지...

이 또한 의문이긴 하지만 ㅎㅎ

뭐 사장이 한다고 하면 하는 거죠.

뉴스를 찾아보니 19년부터

국내 본사와 미국법인 협력으로

호흡기 질환 치료기, 흡입형 약물투여

의료기기 개발을 추진을 했었다고 하네요

 

40여건의 특허도 출현했고 이번에 

에어로마가 GMP 인증까지 받고

식품의약품안천저 MFDS 의료기기

인증 획득 절차도 진행

중에 있는 듯 합니다. 

 

MFDS인증까지 완료하면

상용화할 예정이라고 하니 기대해 봐도?

좋겠죠??

 

관계자의 말에는 코로나19, 유행성 폐질환, 천식

등에 최적화된 의료기기라고도 하네요.

 

 

바이오에 관련된 내용인데

크루셜텍은 IT이기 때문에 어떻게 될지는..

그리고 바이오는 항상 위험 부담은

가지고 가야 하는데..

 

그냥 차트 관점을 보면

최고점 대비 엄청난 하락을..

이정도면 거의 상패 아닌가요??

9만 원이던 주식이 동전주까지..

 

아무리 상한가를 많이 간다고 해도

그냥 저는 관심만 가질 뿐 

그렇게 막 잡고 싶은 마음은 없네요

 

지수도 좋지 않고

조심들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