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주식정보

[2월 25일 매매일지] 효성오앤비 오버나잇 손절. 러우 사태...

by 황금나침반S 2022. 2. 25.
반응형

오늘 아침부터 정말 너무 많은

스트레스를 받으며 손절을 했네요.

솔직히 하루 정도는 갈 줄 알았는데...

참.. 역시 개미는 개미..너무 열받네요

 

오늘의 매매일지

효성오앤비 097870

매매근거 : 러시아 우크라이나 사태로

곡물값 폭등을 예상...

석유나 가스가 많이 올랐고

곡물은 별로 안 오른 거 같아 

전쟁에 필요한 물자는 기본적으로

석유와 먹거리! 곡물이라 생각해서

당연히? 다음날 갭상승 정도는

해 줄 거라 생각했음

 

침공을 했기 때문에

어쩌면 재료 소멸일 수도 있을 거지만

그래도 하루 정도는 반등을 기대해 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했기에.....

완전 고점에서 매수.

본전 근처까지 왔는데도

그냥 안팔았음 저점을 올리고 있다

생각했고 다음날 최소 10%는

오를 거라고 생각함

더욱 기대를 가질 수 밖에 없었던

24일 밤 11시까지만 해도 [잠들기 전]

해외선물에서 곡물이 전부

상한가를 닫았고

나스닥이 떨어지고 있었기 때문에..

하지만 보란듯이 25일 오늘 

갭하락... 하.. 13% 손절...

솔직히 반성을 해야 하는 건 맞지만

너무 열받는게 손절과 동시에

이렇게 올리는 건... 너무하네...

효성오앤비는 더욱 움직이지 않는

종목이라 짜증나는데...

 

다른 석유나 가스는 반등이

어마어마하게 왔다갔다

하는 걸 보고 속 뒤집어 지는 줄

 

다시 한번 시장에 겸손해야 하고

예단은 하면 안되며

고점에서는 그냥 관망!

겨우 몇 프로 먹자고 모험을 하지말자!

 

전쟁관련주 잡으신 분들

오늘 털리신분들

힘내시길.. 아..

신나는 금요일인데

기분이 좋지 못하네요 ㅠㅠ

 

복구 언제하지....

복구하려고 뇌동매매 장난 아니었음..

당연 손해만...더 커졌고..

속 쓰리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