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자동차용품

차량용 휴대용 점프선, 점프스타터 이건 하나 꼭 있어야 해요.

by 황금나침반S 2018. 12. 17.
반응형

https://youtu.be/utZM0i8l_y8



https://tv.naver.com/v/4797369







자동차를 많이 타시는 분들이나 자동차를 장시간 운행하지 않는 분들이나 자동차에 이것저것 튜닝해서 전기 소모가 많은 분들이라면 방전에 대한 걱정이 없을 수가 없는데요. 방전이라는 것이 내가 하기 싫다고 해서 안되는거 아니자나요?? 언제 어디서 방전 될지 모르기 때문에 항상 불안하기도 하면서 방전이 되면 스트레스가 이만 저만이 아닌데요. 특히 추운 겨울에 시동이 안거릴면 정말 미쳐버리죠. 레카를 부른다고 해도 낮이면 상관없지만 밤이면 무섭기도 하고 언제 올지 모르기에 요거 하나 챙겨 다니는 걸 추천핻립니다. 카점프 자동차 휴대용 파워뱅크 보조배터리 점프스타터 이거 하나 있으면 방전 걱정이 없답니다.








예전에 친구와 함께 강원도 홍천으로 스노우보드를 타러 갔던 적이 있엇는데요. 그때 당시 차량 방전으로 엄청 고생했던 기억이 있었네요. 특히 새벽 늦은 밤이기에 보험 전화도 안되고 차량에 점프선이 있는데도 지나가는 차량이 없어 추위에 벌벌 떨었던 기억이 있어 멀리 갈 땐 항상 걱정이 되더군요. 여름이야 크게 상관이 없지만 추운 겨울에 멀리가서 자동차 시동이 안걸리는건 상상도 하기 싫네요.








추운 겨울 시동이 안걸려서 고생해보신 분들은 다들 아실 거예요. 점프선이 얼마나 중요한지 말이죠. 저도 그래서 항상 점프선을 가지고 다녔는데 지금은 그럴 필요가 없더군요. 간편하게 가지고 다닐수도 있고 보조배터리로도 사용할 수 있고 노트북도 충전이 가능한 제품이 이기 때문이죠 위에 있는 요놈 하나 차에 꼭 가지고 다니세요. 세상 좋아진답니다.








구성품을 보면 알차게 들어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어떤 것들이 들어 있는지 저와 함께 보실까요??


보조배터리 본체 점프맨 18000, 점프선, 시거잭 충전기, 아답터 충전기, 다용도 충전 케이블, 노트북 연결 케이블, 노트북 충전 잭, 사용설명서


제품을 사용하시기 전에 반드시 사용설명서를 읽고 사용하셔야 합니다. 잘못 사용하다가 기기가 망가지는 경우가 생가니까 말이죠








제품을 사용하는데 있어서 어려움이 없답니다. 배터리 앞부분 자동차 그림이 그려져 있는 부분의 뚜껑을 열어 점프선 케이블을 연결해주면 끝!! 이 부분에서 중요한 것이 있다면 연결 되는 부분이 확실히 꽉 들어갔는지 봐야 합니다. 느슨하게 연결되면 녹아버릴수도 있다고 하니까 꾹꾹 눌러서 결찰시켜주세요. 그래야 안망가집니다.







충전을 일단 해줘야 사용할 수 있겠죠?? 처음 구매하면 완충이 되어 있는데요. 그래도 계속 가지고 다녀야 하기 때문에 다시 한 번 충전해 줬답니다. 충전 표시는 윗부분에 LED 불빛으로 반짝 반짝이며 완충시 5개의 LED가 들어와 있답니다.







제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 중에 하나가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자동차에만 사용한다면 아쉬움이 많이 남고 돈이 아깝다는 생각이 들었을텐데 보시는 것 처럼 노트북도 충전 할 수 있답니다. 대부분의 보조배터리가 스마트폰만 충전 할 수 잇지만 요놈은 노트북도 충전 할 수 있어 최고랍니다.








더욱 재미있는건 노트북도 충전하고 USB 케이블을 연결해서 스마트폰도 함께 충전한다는 것이죠. 노트북 한 개만 충전 가능했다면 또 아쉬웠겠지만 스마트폰도 함께 충전 할 수 있어서 완전 반했다는 거 아니겠습니까








추운 겨울이면 특히 방전이 잘되는 중고차 입니다. 그래서 이 제품이 필수로 필요한 것이죠. 자동차 점프스타터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1. 자동차 본네트 (엔진룸)을 열어 줍니다.

2. 엔진룸 내부에 있는 배터리를 찾아 줘야 합니다 (대부분 엔진룸 오른쪽에 있어요.)

3. +와 -를 확인하고 + 부분의 뚜껑을 열어줍니다.

4. 점프선을 보조배터리 본체와 연결 후 + (빨간새) - (검정색) 점프선을 확인하고 차량 배터리에 연결해 줍니다.

5. 배터리 전원을 켜고 시동을 걸어주면 끝!!



아주아주 간단하쥬??







사용하시기 전에 무조건 플러스와 마이너스를 확인 해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시동을 걸고 30초 안에 바로 탈거 해주셔야 합니다. 안 그러면 기기가 망가진다고 해요. 한 번 사용하고 망가지면 너무 아깝자나요. 



전용파우치가 있기 때문에 휴대용으로 편리하답니다. 검은색 가방에 가득 넣어 트렁크나 보조석에 넣어서 가지고 다니면 편리하기에 추천해드려요. 점프선만 가지고 다니는 것보다 훨씬 좋네요. 지저분 하지도 않고 깔끔해서 특히 마음에 들어요. 겨울철 필수템이기에 추천해드립니다. 꼭 가지고 다니셔요. 없어서는 안 될 물건이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