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주식정보

하남 덕풍역 양우내안애 분양 받으세요.

by 황금나침반S 2018. 12. 11.
반응형


눈이 내릴려고 하는건지 날씨가 꾸릿꾸릿한게 하늘을 바라보니 심상치 않더라구요. 저번 달? 폭설 내렸던 것 처럼 눈이 내리면 정말 무서울 것 같은데 ㅠㅠ 눈이 내리더라도 조금만 내렸으면 좋겠네요. 폭설 내렸을 당시 교통사고 당한 분들도 많고 저도 눈길에 차가 빙글했었거든요. 아무리 안전운전을 하더라도 눈에 미끄러지면 답이 없기 때문에 불안불안하긴 합니다. 오후부터 눈이 내린다고 하니까 대비 잘하시고 안전운전하세요.





저번주에 덕풍역 양우내안애 아파트를 다녀왔답니다. 계속해서 하남이 발전을 하고 있기에 눈여겨 보고 있었는데, 좋은 자리에 괜찮은 아파트가 들어온다고 해서 바로 잡아버렸어요. 세대수도 많고 지하 1층부터 지상 23층까지라서 괜찮은 동으로 해서 확 잡아버렸답니다.




신혼이라서 작은 평형대에 살아도 상관없기에 저는 구 27평을 선택했어요. 25평은 조금 답답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해서 27을 선택했어요. 타지역이였으면 이사 갈 생각을 하고 작은 평형대를 선택했을텐데 하남은 오랫동안 지낼 생각에 돈을 조금 더 주더라도 조금 큰 평형대를 선택하는게 맞다고 생각이 들어 27평을 선택했답니다.





제가 하남 덕풍역 양우내안애아파트를 선택한 이유는 보시는 것 처럼 사업대상지 주변으로 초등학교부터 중학교, 고등학교까지 다 있기 때문이랍니다. 혹시라도 나중에 제가 살지 않더라도 전, 월세가 잘 나갈꺼 같아서 말이죠. 주변에 학교가 있고 없고 차이는 어마어마하신거 다들아시죠?? 정말 큰 차이가 있답니다.





제가 여기를 선택한 이유 중에 하나가 계속해서 발전을 하기 때문이랍니다. 대형마트도 많이 생기고 있으며, 주변으로 역도 들어서고 있기 때문이예요. 아직 한 참 공사중이긴 하나 완공되면 더욱 발전 될 것으로 보여지기 때문이죠. 실거주겸 투자를 하는 분들에겐 최고의 입지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1



일단 가장 좋은 점이 하남스타필드 때문이 아닐까해요. 워낙 쇼핑을 좋아하기에 주변에 대형쇼핑몰이 있는 걸 좋아하는데, 그중에 가장 좋아하는 곳을 선택하라면 스타필드 입니다. 현재 살고 있는 집 앞에는 스타필드가 없기에 너무 슬퍼요 ㅠㅠ 하남으로 이사 온다면 매일매일 놀러가지 않을까 합니다. 스타필드 내부에는 수영장과 찜질방이 있어 여름에는 수영장에서 놀고 겨울에는 찜질방에서 몸좀 지져야겠어요. 거기다 곧 있으면 코스트코와 이케아가 들어오기에 이곳은 꼭 선택하셔야 해요.





솔직히 모델하우스에가면 상담사들이 대충대충 설명해주면서 원하는 내용을 잘 얘기를 안해주기에 실망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제가 상담받았던 실장님은 어찌나 친절하신지 상담 받는 내내 웃으면서 즐겁게 받았던거 같아요. 궁금했던 사항부터 꼼꼼히 잘 알려주기 때문에 걱정없이 계약했답니다. 비싼 아파트를 계약하는거라 아무한테나 상담 받으면 안되겠죠?? 대표번호로 전화하셔서 제가 상담받앗던 실장님에게 상담받아보세요. 지역주택조합에 대해서 꼼꼼하게 잘 알려주신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