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천정명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 합류 한다는데

방구석 시청자 2025. 1. 20.
반응형

출처 : tvNSTORY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

 

tvN STORY에서 방영 중인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가 네티즌들로부터 현재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추세인데요. 저 또한 재미있게 시청하고 있는 프로그램이라서 보고 있는데 왜? 그런 가 찾아 보니 40대 천정명님이 출연을 한다고 하여 지금 난리도 아니라고 하더군요.

 

현재 천정명님을 검색해 보면 뉴스에 나왔을 정도로 핫한 걸 볼 수 있습니다. 배우 천명정씨가 합류하면서(?) 원래는 10부작으로 기획됐던 프로그램이 20부작으로 연장까지 되었다고 해요.

 

 

주병진님과 박소현님, 박현준님에 이어 천정명님까지 얼마나 더 큰 재미를 주려고 하는 것인지 시청자로써 너무 기대가 됩니다. 특히 제가 기대하는 분 중에 한 분이라면 주병진님이라 할 수 있겠는데요.

 

지난 번 애프터 상대인 신혜선님과의 우중데이트에 이어 와이바 데이트까지 진행하면서 속마음을 시원하게 털어 놓는 걸 볼 수 있었죠. 특히 마음에 들었던 건 서로의 대화가 매끄럽게 이어가는 것 때문이라 할 수 있었는데요. 남녀 관계에서 주거니 받거니를 잘하는 게 진짜 중요하다 생각하는데 주병진님과 변호사 신혜선님이 이런 모습이었지 않았나 싶네요.

 

 

그리고 연하남 때문에 눈물을 흘혔던 박소현님 역시 강석원 6살 연하남과의 스테이트 데이트 후 애프터 신청까지 했었죠. 특히 6살 연하 강석원님은 박소현님의 팬이기도 하면서 선물도 주고 하는 모습이 너무 예뻐보여 나이 차이는 있지만 서로 잘 어울린다는 생각도 했었어요.

 

다음으로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에 출연 예정인 천정명씨인데요. 얼마 전 미우새에 나와서 더 화제가 되고 있죠?? 그 이유는 가족처럼 믿었던 매니저(?)에게 엄청난 액수의 사기를 당했다고 하더군요. 하루 이틀 지낸 사이도 아니고 정말 친 동생처럼 지냈던 사이었다고 하는데 가족들에게도 사기를 치고 액수만 해도 수십억이 넘는 돈을 사기를 쳤다고 해요.

 

그로 인해 활동을 하지 않았고 은퇴까지 생각을 했었다고 해요.

생활을 할 수 없을 정도로 힘들었겠지만 다시 일어선 천정명을 너무도 응원을 해주고 싶어집니다! 이번에 출연하는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에서 정말 착하고 마음씨 예쁘고 아름다운 여성을 만나 더더욱 행복한 삶을 누렸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이젠 웃는 날만 쭉~~~~~욱 있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천정명씨 파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