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주식정보

빌리브 하남 한 번 구경 다녀오세요

by 황금나침반S 2018. 12. 25.
반응형



얼마 전 3기 신도시 발표에 따라 가장 주목받고 있는 곳이 하남으로 알고 있는데요. 하남은 무한한 발전 가능성이 있는 곳 같다고 생각이 들어 저도 항상 눈여겨 보고 있답니다. 주변으로 아파트도 많이 들어오고 거기다 지산까지 들어오면서 서울보다 더 좋은 입지를 다져가는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렇다보니 서울쪽에 투자 하시는 분들이 하남으로 몰리고 있는 거 같은데 만약 하남에 투자 한다면 빌리브 어떨까요?? 역세권에 몰세권, 공세권까지 두루두루 좋기 때문에 투자 가치로 상당히 좋을 거라고 보여집니다.






입지로는 뭐 말할 것도 없는 듯 하죠?? 풍산역이 들어오면 최고라고 보여지는데 아직까진 공사중이니까 완공되면 크~! 말하면 뭐합니까 그죠? 거기다 바로 앞에 이마트가 있고 차로 조금만 나가면 스타필드까지 있으니 생활하기에 더할나위 없이 좋을 듯 합니다. 걸어서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까지 갈 수 있어 신혼부부 및 학생 자년를 두신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제가 만약 이곳을 선택한다면 가장 높은 층으로 하고 싶어요. 라인은 A 라인 84B 타입을 하지 않을까 합니다. 그 이유는 창문 넘어로 보일진 안보일지 모르는 근린공원이 있기 때문이예요. 뷰가 나름 나쁘지 않다고 보이거든요 그래서 A라인 84B쪽을 선택했답니다. 뷰를 생각한다면 당연히 높게 올라가는 것이 맞다고 보이구요. 하남이라는 곳이 서울과도 같기 때문에 창문 뷰가 없을 거라 생각했는데 여기는 있을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빌리브 하남 모델하우스는 신장중학교 앞에 있네요. 3기 신도시로 지정 된 하남은 얼마나 어떻게 변할지는 알 수 없을 듯 합니다. 곧 있으면 코스트코에 이케아까지 들어서기 때문에 서울에서 살 수 없는 분들이 정말 많이 유입 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솔직히 서울보다 좋은 듯 

저도 하남을 계속 보고 있기 때문에 하나는 꼭 잡으려고 해요. 맨날 구경만 하고 있는데 어느 순가~!! 저도 딱 잡아서 하남 시민이 되보려고 합니다. ㅎㅎ연휴때 들리셔서 구경 한번하고 오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