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자동차용품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투힘 추천해드려요.

by 황금나침반S 2019. 1. 19.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스마트폰 자동 거치대 투힘인데요. 

이 제품 같은 경우 운전을 많이 하시는 분들이나 운전중 스마트폰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거치가 자동으로 되기 때문에 탈부착이 쉬워 스마트폰을 자주 이용하는 분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 아닐까 합니다.


운전 중에 당연히 스마트폰을 만지면 안되겠지만

정말 어쩔 수없이 거치대에서 빼야 하는 경우 장착 해야 하는 경우

자동으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일반 거치대보다는 안전하기에 

꼭 필요한 아이템이 아닐가 해요.







고속충전을 지원하기에 QC3.0 투힘 볼트 차량용 시거잭 충전기도 함께 장만했답니다.

요즘 나오는 핸드폰들 모두가 고속충전을 지원하기 때문에 볼트 하나 있으면 좋을 듯 하네요

옛날 폰은 대부분 지원을 안하기 때문에 본인의 스마트폰 기종을 확인하시고

고속 충전이 가능한 제품이라면 구매하시기를 바랍니다.






무선충전 자동 거치대가 중요한 이유는 아마도 운정중에 스마트폰을 자주 만지는 것 때문이 아닐까 합니다.

저도 아무리 스마트폰을 만지지 않는다고 해도 급한 연락이나 급한 문자가 오면 

어쩔 수 없이 만지게 되는데 그럴 때 자동으로 탈부착이 된다는 건 고속주행시 큰 차이를 가져온답니다.


거치대를 보고 거치를 하는 것과 보지 않고도 자동 거치가 가능하다는 차이는 

차를 눈을 감고 1초를 운전 하는 것과 비슷 하다고 생각이 됩니다.


고속도로에서는 1초만 보지 않아도 큰 사고가 나기 때문에 1초라는 것이 엄청난 차이라고 할수 있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투힘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가 필요한 것이죠







제가 투힘을 추천해드리는 이유는 아마도 기기에 받침이 없어서가 아닐까 합니다

받침이 있으면 좋겠다라고 생각이 드시겠지만 그건 필요가 없답니다.

한번 잡으면 절대 놓치지 않기 때문에 받침이 필요가 없는데 


다른 이유를 말하면 스마트폰과 자동충전 패드 부분을 맞추려면 받침이 생각보다 은근

거추장스럽거든요. 받침 때문에 무선충전이 안 되는 경우도 있으니 말이죠






기본으로 동봉 된 것은 송풍구 거치대 입니다

대시보드 거치대를 원하시면 따로 구매를 하셔야 해요

저는 예전에 사용하던 것들이 많아서 기본만 장만했는데

만약 처음 구매하시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대시보드 거치대를 구매하셔야 편안하답니다.






5핀 충전 케이블을 퀄컴 3.0 시거잭과 연결해 준다음 투힘 하부에 5핀 충전 단자에 연결해주면 자동 충전과

제품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답니다. 사용 방법은 전혀 어렵지 않기 때문에 사용설명서만 한 번 보시면 됩니다.





제가 항상 누누이 말씀드리지만 아무리 쉽고 간편한 제품이라도 

사용설명서를 읽지 않고 사용한다면 나중에 문제가 생긴답니다.

반드시 꼭 사용설명서를 읽고 사용하세요.







스마트폰을 정말 많이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퀄컴 3.0 시거잭 충전기를 구매해야 합니다

저는 워낙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배터리가 항상 부족하기에 고속 충전이 꼭 필요하기에

퀄컴 3.0도 함께 장만했어요. 특히 이 제품을 사용하셔야 하는 이유는 저 같은 경우 USB 포트가 2개가 있기 때문이랍니다.

자동차를 혼자 타면 상관없겠지만 저는 항상 팀원들과 함께 타고 다니기에 

함께 충전을 위해서 구매를 했어요.






제품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송품구 거치대를 송풍구에 연결해주고 투힘 본체를 연결하면 끝

송풍구에 연결되는 거치대 자체가 워낙 힘이 좋기 때문에 한 번 장착하면 왠만한 힘으로는 빠지지 않는답니다.

송풍구에 사용하는 것이 솔직히 말씀드리면 겨울보다는 여름을 추천해드립니다


겨울에는 히터를 틀기 때문에 뜨거운 바람이 나와서 안 좋고

여름엔 시원하게 에어컨을 틀고 다니기에 여름에 사용하면 좋답니다.







사용하기 위해서 5핀 충전 케이블을 고속 충전 시거잭과 연결해 줍니다.

기본 충전도 상관은 없겠지만 위에서 말씀드렸듯 저는 스마트폰을 자주 사용하기에 무조건 고속 충전이 필요하깅

퀄컴 3.0을 사용한답니다.



제가 몇 일 사용을 해봤는데 역시나 자동이 편하기는 편하더군요. 기존에 사용하던 거치대는 안드로메다로 보내버리고 새롭고 장만한 투힘만 사용하고 있답니다. 특히 운전할 때 빛이나더군요. 자동으로 거치하고 자동으로 탈착하기 때문에 운전에 방해도 안 되고 교통사고 위험도 줄어드는 거 같아요. 그렇기 때문에 운전하시는 분들에게 꼭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자동으로 된다는 것은 정말 좋은 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