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주식정보

이편한세상 광진 그랜드파크 청약준비 완료되셨나요??

by 황금나침반S 2019. 1. 28.
반응형



서울, 성남, 분당 좋은 동네 빼고는 모든 분양시장이 얼어 붙었는데요.

역시나 서울살아야 하나 봅니다. 워낙 높은 가격대로 치솟은 서울이라 떨어져도 이상하지 않는데

5억 6억 ~ 막 오를 땐 별 소리 없다가 1억 떨어지니 난리도 아니네요. ㅎㅎ

역시 올라 갈 땐 쑥쑥 올라가고 내려 갈 땐 쪼금식 내려가나 봅니다.


얼마 전에 부동산을 들려서 얘기하는데 1억이라는 돈이 돈이냐고 할 정도로 우습게 얘기하시더군요.

저한테는 1억이 엄청 중요한데 말이죠.


어찌됐건 오늘 보고 있는 물건도 엄청난 가격으로 눈길이 갑니다.

서울시 광진구 화양동 303-1번지외 10필지에 들어오는 이편한세상 광진 그랜드 파크!!

여기 청약 꼭 넣으세요. 돈이 없으시다면 저 처럼 구경만..하시길.. ㅎㅎ





솔직히 말해서 저도 이곳에 살고 싶네요. 

앞에 대학교 있지 주변 입지 좋지 없는 것이 없는 동네 아닐까요??

산책은 어린이 대공원에서 하고 

주변 먹고리도 많아서 저녁은 와이프와 손잡고 나가서 맛있는거 먹고 

행복할 듯 하네요.






광진 그랜드파크 말고도 인천계양도 1월 29일부터 1순위 청약을 시작하고 있는데요.

둘다 구경하시면 좋을 듯해요.


인천계양도 좋지만 둘 중에 하나를 선택하라고 하면 당연 여기 아닐까요??

1순위 한 방에 끝날 것 같지만 혹시라도 2순위가 온다면 저도 한 번 도전을....






아파트는 어린이 대공원에 올라가는거고 주택전시관은 압구정로데오역에 위치해 있답니다.

현장 근처에 전시관을 얻을 줄 알았는데 좀 멀리 떨어져 있네요.

왜 압구정쪽에 모델하우스를 두는지는 왠지 다 아시죠??

모르시면 ㅎㅎㅎ 모르셔도 됩니다. 큰 의미는 없어요.





아파트 앞에 건국대학교가 있기 때문에 대학교세권?ㅋㅋ으로 해야 할까요??

대학교 근처이기에 인프라 걱정은 전혀 없을 듯 합니다.

많으면 많았지 적지는 않으닌까 말이죠



그리고 놀곳이 많기 때문에 젊은 분들이 잡으시면 완전 대박이겠어요.


이편한세상 광진 그랜드파크 구경하시려면 압구정다녀오세요!

청약을 넣을 수 있다면 꼭 잡으셔야 하는 곳이라고 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