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주식정보

포천 송우 서희스타힐스 7호선연장 수혜지~!

by 황금나침반S 2019. 1. 31.
반응형


소문으로만 무성했던 7호선 연장이 이번 29일 확정이 났더군요. 약 1조 8천억이라는 사업개발비를 토대로 진행 된다고 하니 이제 포천도 시골이 아닌 멋진 곳으로 탈바꿈 하겠네요. 더욱 좋아질 것으로 보이기에 저희 부부도 이쪽 아파트를 구경하고 왔답니다.




일 때문에 포천을 자주 방문을 했었는데요. 그때 당시에는 지주택이라는 이름으로 조합원을 모집하고 있었서 쳐다도 보지 않았는데, 오늘 전철에 관한 뉴스를 보고 송우서희를 다시보니 조합모집이 아닌 일반분양으로 넘어갔거군요. 그것도 13년만에 말이죠. 깜짝 놀랬습니다.





현재 전지역으로 조합아파트가 많은데요. 지주택이라는 것이 나쁘지는 않지만 오랜 시간 기다려야 하기 때문에 당장 입주해야 하는 분들은 하실수 없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참 고민도 많았을 거고 속도 많이 상하셨을텐데 13년이라는 긴 세월을 참고 기다려온 분들에게 뜻 깊은 날 아닐까요?? 7호선도 연장되고!! 일반분양으로도 넘어갔으니 말이죠. 고생하신 분들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전철 연장에 대한 뉴스가 나오기 전까지는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보고 있지 않은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오늘은 상담사와 통화하기 어려울 정도로 많은 분들의 문의가 쇄도 했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겨우겨우 전화해서 아직 남아 있는 물건이 있냐 했더니 마감 임박이기 때문에 자세한 내용은 모델하우스에 방문 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포천도 시골이다보니 노후 된 아파트가 많은데요. 그렇기 때문에 신규아파트인 이곳 포천 송우 서희를 주변분들이 많이 보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어차피 비슷한 가격대에 살고자 한다면 노후 된 아파트보다는 신규 아파트에 들어가는 것이 더 좋기 때문이겠죠. 저희 부부처럼 신혼이라면 이곳을 무조건 선택해야 맞는 거 아닐까요?





제가 구경을 하고 왔고 사업지도 보고 왔는데 생각했던 것 만큼 엄청 좋은 입지는 아니더군요.

하지만 요즘 차 없는 분들이 없기 때문에 걸어 다니는 것만 생각하지 않고 자동차로 다닌다고 생각하면

또한 나쁘지 않은 곳에 있다고 생각이 들어요.


조금만 나가면 구리~ 포천고속도로 있지 아파트 반경 1km 안팍으로 학교부터 대형마트까지 있지~!

자동차로 다닌다고 생각하면 멀지 않은 거리는 확실하네요.





포천하면 한 가지 떠오르는 게 5일 장이 생각이나는데요.

제가 와이프하고 연애할 당시 포천 장을 자주 놀러왔던 기억이 있어요. 

구경거리도 많고 먹거리도 많아서 참 좋았었는데 이제 매일 5일 날이면 

이곳에서 맛난 음식과 재미난 행사를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관광지로도 유명한거 다들 아시죠?? 

포천에는 국립수목원, 아트밸리, 허브아일랜드, 산정호수, 베어스타운 스키장 등등

유명한 곳이 많기 때문에 전철이 개통되면 더 많은 인구가 유입 될 것으로 보여요.





7호선 연장으로 인하여 현재 문의 전화가 많다고 해요. 저도 겨우 상담을 받긴 했는데 잔여세대가 얼마 남지 않았기 때문에 전화로 물어보는 건 큰 의미가 없다고 하네요. 


전철역이 생긴다면 인프라도 많이 늘 것이고 배후수요가 증가 하기 때문에 실거주겸 투자 가치로 나쁘지 않은 아파트라고 생각이 됩니다.

주말에 시간 있으시면 포천 송우 서희스타힐스 일반분양 아파트 구경하고 오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