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게임정보

럭스비 개미키우기 모바일게임

by 황금나침반S 2019. 2. 2.
반응형



리얼 꿀잼? 개미키우기 게임 해보셨나요??

일반 키우기 게임하고는 많은 차이가 있답니다.

요번 설날에 가족들과 함께 즐긴다면 더욱 꿀잼일 게임 소개해드릴게요.





처음 시작하면 모드를 선택하셔야 하는데 귀요미모드와 리얼모드가 있땁니다.

둘다 하는 방법은 똑같고 차이가 없으며 모양만 틀리답니다

진짜 개미처럼 생겼냐 귀엽게 생겼나 차이랍니다.







그림판 해보신 기억들 있으시죠??

개미키우기지만 그림을 그려서 개미에게 먹이를 준다고 보시면 됩니다.

개미를 없애고 그림을 먼저 그리고 개미에게 그림을 먹이셔도 좋습니다.








저도 예쁘게 그림을 그리고 싶었지만 워낙 똥손이라서 그림을 못 그려요.

ㅋㅋㅋㅋㅋㅋ ㅠㅠ 그래서 마구 마구 그려서 그냥 먹이 처럼 줬네요.

그림 잘 그리시는 분들이라면 예쁘게 그림 그리셔서 사진도 찍어 놓으면 좋을 듯 해요.






재미있는 건 그냥 그림만 그리면 재미 없겠죠??

적군이 쳐들어 온답니다. 엄청 강한 적은 아니지만 

가끔 적이 쳐들어오기 때문에 적 개미를 잡는 재미도 있답니다.





적이 쳐들어 오면 그림 그리는 것을 멈추고 적 개미가 있는 곳으로 집합 시켜야 해요

집합시키는 방법은 적 개미가 있는 곳에 그림을 그리시면 됩니다.

아주 간단하죠?? 개미가 많으면 많을수록 좋기 때문에 언능 언능 번식을 해야 해요.









다양한 색상을 먹여야 잘 자란다고 해서

알록달록 예쁘게 색칠 공부를 했는데 개미들이 너무 예뻐지네요.



이번 설날 가족들과 함께 할 게임을 찾는다면 럭스비 개미키우기 게임 추천 해드리고 싶어요. 가족과 함께 예쁘게 그림 그리면서 개미도 키우면 더 재미있으니 말이죠. 아이들 있는 집에선 꿀잼이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