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자동차용품

차량용공기청전기 추천 파라곤에어 터보

by 황금나침반S 2019. 2. 6.
반응형



요즘 미세먼지 때문에 이슈인거 다들 아시죠??

그렇기 때문에 자동차 안에도 공기 청정기를 설치해 주는 건 필수아닌 필수가 됐네요.

그렇다고 해서 아무거나 쓰면 안되겠죠??

강력하면서도 확실하게 공기 청정이 되는 그런 제품을 사용해야 한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필터로만 한 길 인생을 살아온 필터 명품 파라곤 에어 터보랍니다.

워낙 유명한 회사이기 때문에 다들 들어 보셨을 거라고 생각되네요.





제가 다양한 차량용공기청정기를 사용해봤지만

이 친구 만큼 괜찮은 공기청정기는 처음보내요.

저렴한 저가 제품 같은 경우 필터가 매우 작고 흡입하는 힘도 약하기 때문에

왠지 공기 청정이 안 되는 거 같더라고요. 


하지만 파라곤에어 터보 같은 경우 소리뿐만 아니라

주변을 만지기만 해도 확실히 느껴지실 거예요.





필터 교체하는 것도 매우 쉽답니다.

그리고 필터 밑으로 듀얼팬이 있기 때문에 믿음이 더 가더라고요.

필터 같은 경우 앞쪽만 촬영했는데 뒷쪽으로 활성탄? 그런 것이 있어서 

세균도 잡아준다고 하네요.





재미있는건 차량용 시거잭 외에도 집에서 사용할 수 있는 직류전원장치가 있으면

집에서도 사용이 가능해요. (별도판매)라서 따로 구매하셔야 해요,.






대시보드에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그냥 사용하셔도 좋지만

만약에 자동차 의자 뒤에 거치하고 싶으시면 고정밸드로 위 사진 처럼 연결하셔서

따로 장착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제 자동차에 장착을 했어요.

승용차는 자주 움직이지 않아서 장착할 필요가 없는데

영업용 자동차는 매일매일 하루에도 몇 시간을 운전하고 내렸다 탔다를

반복하기 때문에 꼭 필요해서 강력한 이 친구로 마련했답니다.






시거잭 전원을 연결하고 전원을 넣으니 바로 작동이 되더군요.

차량 상태에? 따라서 자동으로 켜진다고 하며

4가지 색상의 LED가 들어오서 공기 상태에 따라 변한답니다.




차 안에서도 사용해보고 집에서도 사용해보니 확실하게 좋다는 것이 느껴지네요. 집에서 미니 공기청정기를 사용하고 있는데 흡입력이 일반 미니공기청정기와 엄청난 차이를 보이는 거 같았어요. 소리가 좀 요란하긴 하지만 요란한 만큼 확실하게 공기 정화가 되는 느낌이여서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혹시라도 미니 공기청정기나 차량용 공기창정기를 찾으시면 파라곤에어 터보 요거 추천해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