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게임정보

램 라이더 좋은가요?? 클래시로얄 Clash Royale

by 황금나침반S 2018. 12. 24.
반응형





요즘 브롤스타즈를 즐기느라 정신 없어서 클래시로얄을 등한시 했는데 오랜만에 접속을 했더니 새로운 카드가 등장했더군요,. 램 라이더라고 호그라이더 사촌급 되는 카드 같아요. 하지만 일반 카드도 아닌 전설 카드더라구요.그래서 접속한 김에 바로 게임을 즐겨봤답니다.






램 라이더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지도 않아서 영상에선 맘모스를 타고 있는 거 같다고 했네요. 자세히 보니 산양?을 타고 돌진을 하더라구요. 램 라이더가 전설 카드인 이유가 아마 공격 때문이 아닐까 하는데요. 산양은 건물을 때리고 라이더는 주변 유닛을 때리더라구요. 거기다 출발하면서? 주변 적들을 멈추게 하는 그런 특성? 효과가 있는 듯 합니다. 신기하네요




012345678910



드래프트 도전을 하면서 느낀점은 대부분의 유저가 램 라이더를 선택하지 않는다는 것이예요. 한 번 사용하고 나면 이게 좋은 카드인지 뭔지 모르기 때문이죠. 저도 드래프트를 즐기면서 왠지 잘 사용하지 않게 되더라구요. 전설카드임에도 불구하고 약한 듯 느껴지기도 하고 차라리 호그라이더가 좋다는 생각도 들어서 전설카드가 별로이구나라는 생각을 하게 되더라구요.




진짜 오랜만에 접속해서 즐겼는데 그래도 아직까진 실력이 죽진 않았네요 ㅋㅋㅋ 15게임에서 6승을 했으니 그래도 다행입니다 1승도 못할까봐서.. 아마 램 라이더가 더 재미있었다면 보석 100개를 줘서라도 얻으려고 노력했을텐데 그냥 나중에 상장깡해서 나오는 걸로 얻어도 충분한 카드인듯 합니다. 램 라이더 드래프트 도전 얼마 남지 않았는데 빨리 도전하셔서 얻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