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경제정보

토스초대코드 친구 추천 48383 2000 / 48383 2001 입력하는 방법 친구에게 공유하고 포인트 받기

by 황금나침반S 2023. 3. 28.
반응형

현재 금리가 많이 상승을 하면서 은행에 예금을 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아지고 있는데요. 하지만 아시다시피 시중 은행에서는 이자가 너무 적기 때문에 사실 돈을 넣어 봤자 오른 금리에 비하면 느낌도 없다고 할 수 있죠. 그렇기 때문에 보다 현명하게 돈 굴려야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토스 초대코드 입력하는 방법과 현명하게 돈을 굴리는 방법을 간단하게 소개해 드릴까 하는데요.

돈을 현명하게 소비하고 현명하게 유지하려면 토스를 다운로드 부터 하셔야 해요. 그리고 가입을 하셔야 하는데요. 일단 가입을 하시기전 토스 초대코드는 필수로 알아둬야 할 부분이라 할 수 있어요. 친구에게 공유하고 포인트 받기를 눌러 보면 초대코드를 볼 수 있는데요. 이 초대코드 같은 경우 [이미 가입한 분이거나 가입한지 24시간이 지난 분은 초대코드를 입력할 수 없다]는 안타까움이 존재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 제 리뷰를 보셨다면 48383 2000 / 48383 2001 바로 입력하셔서 2,000원 무조건 챙기셔야 해요.

 

그리고 초대코드를 찾기 위해서는 전체로 들어가셔서 포인트까지 내리셔야 하는데요. 포인트까지 내렸다면 함께 토스 켜고 포인트 받기와 초대코드 입력하기 란이 존재를 합니다. 이 부분을 눌러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유동자금이 어느 정도 있으신 분들이라면 토스에서 운영중인 파킹통장을 하나 만드시면 좋은데요. 파킹통장 같은 경우 토스 말고도 K뱅크, 네이버통장 등에서도 있지만 토스를 이용한다면 토스에 넣어 놓으세요. 그럼 하루마다 이자를 주기 때문에 놀고 있는 돈을 넣어 놓기에 매우 좋은 시스템이라 할 수 있어요. 저는 하루에 커피 한 잔 값은 나오더라고요.

 

파킹통장 말고도 다양한 것들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토스 하나만 있다면 증명서 발급을 하거나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토스뱅크 자동납부, 내 아파트 관리비, 세금계산서 알림 받기, 차 시시, 내 차 팔기, 내 주변 애플페이 매장 찾기, 쳇GPT에게 물어보기, 주택 청약 공고, 만보기 등등 정말 많은 것들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진짜 유용한 앱이라 할 수 있어요.

또한 토스를 하면서 소소한 포인트이긴 하지만 미션들을 해결하면서 하루에 몇 백원씩 받을 수 있어요. 페이지 방문하면 10원, 회원가입하면 600원, 1000원 앱을 켜면 120원 등 다양한 방법으로 포인트를 받을 수 있고 또는 쇼핑을 하면 페이백을 통해서 많은 돈을 다시 킵할 수 있다는점!!

저는 라이브 쇼핑 볼 때마다 포인트 드려요를 꼭 하는데요. 라이브가 시작을 하면 시청만 눌러도 3원을 받을 수 있어서죠. 하루에도 엄청 많은 라이브가 진행이 되며 이걸 전부 누르면 생각보다 많은 포인트를 쌓을 수 있어요. 그리고 쿠팡 로켓 배송 인기 상품 구경해볼까요?도 하시면 하루에 10원 받을 수 있답니다. 

 

사실 3원, 10원 이런 돈이 별거 아니긴 하지만 하루 하루 모이다 보면 100원이 1,000원이 되고 1,000원이 10,000원이 되고 합니다. 그리고 이런 포인트를 토스 파킹통장에 넣으면 이게 또 이자가 붙어서 돈이 계속 불어나는 재미도 경험할 수 있어요. 부자가 되는 게 한 순간에도 가능하겠지만 한 순간에 되는 건 거의 없죠. 그렇기 때문에 어린 시절부터 또는 부자가 되기 위해서 소소한 돈도 꾸준하게 모으고 늘려가는 습관을 길러야 진짜 부자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해요. 그러니 제 리뷰를 보신 분들은 모두 토스 친구초대코드 입력하고 2,000원 받은 후 오늘 알려드린 방법으로 소소하게라도 포인트를 모아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