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주식정보

인천역 코아루 센트럴시티 청약 넣으세요.

by 황금나침반S 2019. 1. 3.
반응형



오늘 보고 있는 물건은 인천광역시 중구 선린동 56-1에 들어오는 오피스텔인데요. 청약 넣는 날이라고 해서 어떤가 하고 보는데 홈페이지도 없고 자세히 나와 있는 것도 없어서 어떤 물건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그냥 1순위 청약 하는 날이라고 나와서 혹시라도 여기 보고 계시는 분이라면 알아두시라고 알려드립니다.




주소를 검색해서 입지를 지도로 찾아 봤는데요 인천바다 보는 맛은 쏠쏠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인천역 바로 앞에 들어서게 될 오피스텔이며 월미도나 인천항이 가까워서 괜찮을 듯 보여지네요. 좀더 자세히 나와 있다면 좋겠지만 주소만 검색해서 보려니 잘 모르겠네요. 일단은 초역세권이라는 것만 알 수 있겠어요.



홈페이지가 없기 때문에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인천터미널역 앞에 자리하고 있는 모델하우스를 방문 하시던지 아니면 대표번호로 전화하셔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인천까지 갈 시간이 없어서 볼 수 없네요. 홈페이지가 없어서 좀 아쉬움이 있는데 나중에 혹시라도 인천 놀러간다면 한번 찾아가 볼까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