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주식정보

이편한세상 청계 센트럴포레 1순위 (기타) 청약하는 날이네요.

by 황금나침반S 2019. 1. 4.
반응형



오늘 1월 4일 1순위 (기타 ) 청약을 넣고 있는데 이곳은 높은 경쟁률이라서 1순위 청약에서 그냥 끝날 것 같은데 혹시라도 안되는 분들이 있을수도 있으니 1순위 (기타) 청약도 넣어 봐야겠죠?? 워낙 핫한 곳이기 때문에 어찌 될지 궁금합니다. 청약 경쟁률이 또 몇 백대 1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이편한세상 청계 센트럴포레는 823세대로 되어 있고 8개 동으로 지하 3층부터 지상 18~27층까지 올라간답니다. 아파트가 들어서는 곳은 서울시 동대문구 용두동 253번지에 올라가며 제가 알기로 재건축 아파트로 알고 있는데 맞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2일에 특별 공급을 끝내고 오늘 1월 4일부터 1순위(기타) 접수하는 날이네요. 1순위 청양(당해)로 끝날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오늘은 의미 없어보이지만 혹시라도 모르니 꼭 넣어봐야겠죠. 1월 11일 당첨자 발표니까 오늘 청약 놓으신 분들은 가슴이 두근두근 하겠어요.





입지로 보면 서울이니까 말하나 마나죠. 신설동역과 용두역, 마장IC까지 서울로 출퇴근 하시는 분들에겐 최고라고 봅니다. 청량리 역과 멀지 않기 때문에 GTX 노선수혜지역이 될 것 같아요. GTX를 기대 하시는 분들이라면 여기를 꼭 청약하셔야겠어요.





평형대를 보면 51, 59에이,비 74, 84에이,비, 109 평형으로 되어 있답니다. 작은 평형대부터 큰 평형대까지 두루두루 있기 때문에 잘 선택하셔서 청약을 넣으세요. 저는 만약 살게 된다면 74정도에는 거주를 하고 싶네요. 59도 괜찮기는 하나 오래 살 생각을 한다면 작은 평형대보다는 큰 평형대가 좋겠죠? 이편한세상 청계 센트롤포레 같은 경우 평형대도 많고 타입도 여러게 있기 때문에 자세한 사항은 이편한세상청계센트럴포레 공식홈페이지 들어가셔서 보시길 바랍니다.




1순위로 끝날 것 같다는 생각이 많이 들기는 하지만 혹시라는 게 있으니 분양상담을 원하시면 위 번호로 전화하셔서 상담을 받으세요. 1순위로 끝나버리면 일반 분양을 해야하는데 그럴 일은 없겠죠??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