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IT제품정보

약손드림 저주파 마사지기

by 황금나침반S 2019. 1. 14.
반응형



스마트폰과 컴퓨터 작업을 많이하기 때문에 와이프가 자주 어깨를 아파해서 약손드림 저주파 마사지기를 하나 선물해 줬답니다. 

이걸 선물한 이유는 일이 워낙 많기 때문에 한의원이나 병원 갈 시간이 없고 해서

집에서라도 조금이나마 시원하라고 선물해 줬답니다. 집에서 사용하는 제품이라서 크게 기대를 안했는데

와이프가 몇 번 사용해보더니 너무 마음에 들어 하더라고요.


한의원에서 전기 치료 받는 거 있자나요?? 찌릿찌릿하게 만들어주는 다들 아시죠??

그 느낌하고 똑같다고 하네요.






제품 하나를 구매하면 하나하나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나와 있어 어려움 없이 사용할 수 있답니다. 어깨 착용구부터 저주파마사지기, 도전형 스프레이에 대해서 

너무도 자세히 나와 있어 기분 좋게 사용했네요.


저도 처음에 제품이 많아서 살짝 긴장을 하고 설명서를 읽었는데

친절한 설명으로 쉽게 어려움 없이 사용을 햇네요.





약손드림 제품에는 어깨 말고도 손목용, 무릎용이 따로 있으니 아픈 부위에 맞게 구매하세요

지금 보여드리는 건 어깨 착용구 입니다. 크기는 S, M, L, XL 사이즈로 되어 있고

제가 선택한 사이즈는 S 사이즈 입니다.


저는 XL 사이즈여야 하는데 와이프를 위해서 구매하는 거라서 S 사이즈를 선택했어요.





어깨 착용구를 살펴보면서 똑딱이 버튼이 보이실텐데요.

똑딱이 버튼이 있는 부분 안쪽을 보시면 은색깔 원단이 보이실텐데요. 

똑딱이 있는 부분이 마사지기와 연결 될 부분이라서 자세히 보시길 바랍니다.


은색깔 원단에 저주파가 흐르게 되거든요. 아픈 부위를 보시고 연결 케이블을 붙여주시면 사용 준비 끝이랍니다.






지금 보시는 게 저주파 마사지기 본체 입니다. 이렇게 작은 것이 강력한 마사지를 해준다는 것 자체가

참 신기하네요.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5핀 충전 테이블로 충전을 해주시면 약 4시간 정도를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손바닥보다 작은 것이 이렇게 강한 느낌을 줄줄은 생각지도 못했네요. 저는 더 크고 큼지막한 기기가 있을 줄 

알았는데 아니더군요. 작디 작은 기계가 있을 줄이야. 역시 기술이 신기하고 대단한거 같네요.





기기 사용법은 잘 나와 있기에 사용 설명서를 보면서 차근차근하시면 됩니다.


1. 5핀 충전 케이블로 마사지기를 완충시켜준다.

2. 완충 된 상태에서 전원 버튼을 누른다.

3. M을 눌러 원하는 모드를 선택해서 마사지를 시작해준다.

4. 플러스와 마이너스 버튼을 눌러 강도 조절을 해준다.

5. 기기가 작동을 하며 약 10분 정도 작동을 하기에 시원하게 마사지를 받는다.





이제 어떻게 사용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어깨착용구를 준비한다.

2. 착용구 안쪽에 보이는 은색, 은도전원단 위치를 확인한다.

3. 아픈 곳의 위치를 확인하고 아픈 곳과 동일한 곳에 있는 은도전원단ㅇ에 도전성 스프레이를 고루고루 뿌려준다.

4. 아무것도 입지 않은 상태로 착용구를 착용해준다

5. 저주파 마사지기와 연결케이블을 연결하고 도전성 스프레이 뿌린 곳 똑딱이와 연결해준다.

6. 전원을 켜고 모드를 선택한다.

7. 플러스와 마이너 버튼으로 강력을 조절하면서 마사지를 받으면 끝!





전원을 켜고 모드 버튼을 누르면 1부터 시작해서 6가지 마사지모드가 설정이 된 답니다.

모드 버튼을 누르면 LED가 들어오면서 모드별로 색상이 달라지기에

원하는 모드를 선택하셔서 마사지를 받으세요.





플러스 마이너스로 강약조절을 하면 되는데 강약조절은 1단계부터 9단계까지 조절이 가능하니

아픈만큼 강도 조절을 해주세요. 기본 3단계 정도만 해도 시원하거든요

더 하면 감전 된 느낌이 든다고 하네요 ㅋㅋ



옷을 입은 상태에서 작동을 하지 않기 때문에 실제로 사용하시는 분들은 맨살에 하셔야 합니다. 또한 도전성 스프레이도 충분히 뿌려줘야 더 잘 된다고 하니 은색원단에 꼼꼼하게 뿌려서 사용하세요. 작업을 하고나서 뻐근 할때 한 번씩 해주면 너무도 시원하다고 합니다.

어깨 말고도 다양한 부위가 있으니 약손드림 공식홈페이지 들어가셔서 아픈를 체크하시고 구매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