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IT제품정보

JB랩 애니클라우드 가습기

by 황금나침반S 2019. 2. 7.
반응형



날씨가 상당히 건조하기 때문에 집에 가습기 하나 정도는 있으셔야 할텐데요

그럴 때 필요한 아이템이 바로 제이비랩 애니클라우드 가습기랍니다.

대용량이기 때문에 한번 물을 채우면 하루는 거뜬히 사용할 수 있어 좋답니다.







디자인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미래지향적인 느낌을 가질 수 있겠는데요.

무슨 캡슐처럼 생긴 듯한 느낌이기도 하고 우주복 같이 생기기도 하지 않았나요??

디자인이 상당히 매력적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집안 어디다 놓아도 잘 어울리는 흰색깔과 검은색으로 되어 있어서 다들 마음에 드실거라 생각되요.






제품을 사용하시기 전에 애니클라우드 가습기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확실하게 인지하시고

사용하시는 걸 추천해드립니다.

대부분의 제품들은 그냥 원터치 방식이거나 다이얼 방식이기 때문에

솔직히 사용설명서가 필요 없지만 오늘 제가 보여드리는 가습기는 아무리 못해도 사용설명서를 살짝은

읽어보셔야지 더욱 사용하시는데 있어 편안하기에 알려드리는 거랍니다.





뚜껑을 올려서 가운데 동그란 부분과 길다란 부분을 잡아 손잡이 처럼 이용하시면 됩니다.

사용하면서 물을 보충해도 되기 때문에 편리함은 이루 말할 수 없겠어요.

뚜껑이 작았다면 당연히 물을 넣을 수 없겠지만 워낙 구멍이 넓다보니 사용하면서도 물을 채울 수 있답니다.






완벽하게 분리가 되기 때문에 청결함은 말 안해도 잘 아시겠죠??

위, 아래 부분이 분리가 안 된다면 청소하기 어렵고 세균 번식에 대한 위험이 있기 때문에

무조건 제이비랩 애니클라우드 가습기 처럼 완벽하게 분리 되는 제품을 구매하시는 걸 권장합니다.






사용하기 전에 한번더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이상이 있는 부분이 있나 없나 말이죠 혹시라도 금이 가있거나 파손이 되어 있다면

바로 바꿔야 하니까 말이죠.






물을 채우면서 보셨나요??

물의 양을 직접 확인 할 수 있다는 것이 이렇게 편리하답니다.

불투명한 플라시틱이 있어서 물의 양을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게 되어 있어

물이 있나 없나를 계속해서 확인 하실 필요가 없어요.

요거 좋답니다.






버튼이 다이얼이나 원터치로 사용하는 것이 아니며 사진에 보시는 것 처럼 터치식으로 누르기 때문에

좀더 고급스러운 것이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어요.

내가 사용해도 좋지만 선물을 해도 남들이 참 좋아할 거 같네요.

타이머부터 수면 습기 등등 조절이 가능해서 굿굿






디자인이 너무 튀지 않고 깔끔하기 때문에 

인테리어 효과로도 그만인거 같아요. 저는 피부가 건조하기 때문에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는 가습기가 필요하기에

하나는 안방에 하나는 거실에 놓고 사용하고 있네요.



날씨가 계속해서 건조하기 때문에 집안 습도 조절이 특히 중요한 계절입니다. 어른들이야 건조하다는 것을 피부로 느끼고 조절을 할 수 있지만 아이들은 어떤 상태인지 알수 없기 때문에 습도조절을 자동으로 해주는 JB랩 애니클라우드 가습기 하나 놓으셔서 아이들도 뽀송뽀송하게 만들어주세요. 선물용으로도 그만이기 때문에 추천해드립니다. 꼭 사용해보셔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