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게임정보

브롤스타즈 Brawl Stars 캐릭터 콜트 꿀잼?

by 황금나침반S 2018. 12. 16.
반응형


https://tv.naver.com/v/4786302


https://youtu.be/0ll-41We90U








저번 시간에 니타를 했었는데요. 오늘은 콜트를 해보려고 합니다. 콜트 같은 경우 양손에 권총을 들고 있으며 한번 공격에 총알이 6발 정도 나가는 그런 캐릭터랍니다. 니타 다음으로 나온 캐릭터라서 기대를 하면서 시작을 했는데, 니타가 정말 편한 캐릭터라는 것을 콜트를 하면서 알게 됐네요. 저번 시간 리뷰에서 니타의 공격하는 폭이 좁고 짧다고 했는데 콜트 같은 경우에 폭이 더 좁고 상대방 맞추는게 배로 힘들기에 승리하는데 있어서 너무 고통스럽더군요.










일반 공격은 6발 리볼버 입니다. 공격 한번에 6발의 총알이 나가는 거예요. 특수 공격은 일반 공격과 동일 하나 더 멀리나가는 게 장점이랍니다. 총알 갯수는 알수가 없기 때문에 일반 공격보다는 좋겠죠??








처음 시작 할 땐 곰 소환하는 것보다 좋을 것으로 에상하고 기대 심리가 높았는데 막상 해보니 와우 이거 초보가 할 수 있는 캐릭터가 아니더군요. 예상을 하고 총을 쏴야 하며 공격 폭이 좁기 때문에 맞추는게 너무너무 힘들더라구요. 정말 스트레스 받았어요. 하지만 좀만 더 연습 한다면 정말 재미있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그 전까지는 고통의 연속이예요.









어제 종일 콜트만 했던거 같아요. 멘붕이 찾아와서 가끔 니타도 했었는데, 그래도 리뷰를 하기 위해서 자기 전까지 계속 연습을 했던거 같네요. 일단 가장 중요한 것이 PC로는 하기 힘들다는 것과 와이파이나 인터넷이 끊기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인터넷이 끊어지면 난감해요. 총알 절대 안 맞습니다.





곰으로 사냥할 땐 스타 플레이어를 너무 많이해서 지겨웠는데 권총으로 싸우려고 하니 단 한 번도 스타 플레이어를 못했네요. 아무리 제가 못한다고 해도 ㅠㅠ 이렇게 못 할 줄이야. 예전에 FPS를 자주 즐겼기에 쉽게 할 수 있을거라?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더군요. 정말 어려웠어요. 연습이 많이 필요 하답니다. 연습만이 살 길이예요. 브롤스타즈 콜트를 하시려면 포기 하지 마시고 연습에 연습을 하세요. 잘하면 완전 꿀잼 캐릭터!!

반응형

댓글